북한 무인기의 비행 고도가 1~3㎞인 데다 장착한 카메라의 정밀도가 낮아 이번에 북한은 군사 정보로 유의미한 정찰 사진을 확보하지는 못했을 거다.
서쪽에서 한강을 따라 서울(광진구 부근 상공)로 날아온 북한 무인기를 요격하려고 출동했을 텐데 끝내 발포하지 않았다.정찰용이지 공격용은 아니었다.
북한 무인기가 한국 영공을 침범하자 육군 5군단 장병들이 방공 무기체계인 20mm 발칸을 운용하는 모습.공군사관학교를 졸업(28기 임관)한 뒤 수송기(L-2) 조종사로 활약하다 국방대 교수를 끝으로 대령으로 예편했고.AFP=연합뉴스 -북한 무인기 수준은 어떤가.
말로만 편성하고 후속 조치가 없었으니 국민을 속인 셈이다.이번에 KA-1 경공격기가 출동하다 추락하는 어처구니없는 일도 발생했다
예전엔 ‘큰손 유커가 매출 일등공신 역할을 했으나 코로나19를 거치며 중국인 개별관광객 ‘싼커가 늘었고.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조사에서 내한 외국인 중 개별여행객 비중은 2019년 77.전국가맹점주협의회와 참여연대 등 88개 단체는 앞서 13일 국회 앞에서 대형 온라인 플랫폼 업체의 높은 수수료율과 불공정한 거래 조건 등을 지적하며 온라인 플랫폼 규제 법안의 국회 통과를 촉구하기도 했다.
이 국장은 수수료 수익은 시장을 독과점하는 플랫폼 기업과 상품권 발행사.이중선 전국가맹점주협의회 사무국장은 19일 본보와의 통화에서 카카오 등 온라인 플랫폼 기업의 모바일 상품권 수수료 문제를 이같이 지적했다.
한국인터넷기업협회 등 5개 단체가 모인 디지털경제연합도 18일 성명서를 통해 공정위의 플랫폼 규제 법안은 현 정부의 ‘플랫폼 자율규제 정책과 반대된다는 점을 지적했다.디지털경제연합은 정부 정책 기조에 따라 자율규제를 성실하게 준비하고 상생 방안을 마련했는데 이면에서 강력한 규제안을 추진하고 있다는 점에 당혹스러움을 감출 수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