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괄제공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사는 내년 1월 14일까지 근로자 명단을 등록하고 1월 20일부터 자료를 내려 받아 정산을 한 후 3월 11일까지 지급명세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민정 외교부 아시아태평양국장은 지난 12일 공개 토론회에서 제시된 징용 배상 문제 해법을 후나코시 다케히로(船越健裕) 일본 외무성 아시아대양주국장에게 설명했다.한국을 ‘화이트 리스트에 다시 편입하며.
지난해 5월 윤 대통령 취임 이후 한일 관계가 회복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어제 한·일 양국은 도쿄에서 국장급이 만나 징용 문제 해법을 협의했다.최대한 공감할 해법을 찾아내 이번 봄에는 한·일 관계의 꽃을 다시 피워내길 기대한다.
물론 징용 문제 해결이 시급하더라도 졸속으로 처리할 수는 없다이 대표는 지난 10일 성남FC 후원금과 관련한 제3자 뇌물 제공 혐의로 수원지검 성남지청에서 조사를 받았다.
김 전 회장이 실소유주인 쌍방울과 계열사는 여러 의혹 사건에 연루돼 있다.
김 전 회장은 귀국 후 수원지검으로 압송돼 조사를 받게 된다.글=이하경 대기자·부사장 그림=김아영 인턴기자.
오직 한 줌 이익을 향해 불나방처럼 날아들었던 군상(群像)이었을 뿐이다.소크라테스의 제자인 플라톤을 스승으로 모셨던 아리스토텔레스의 제자였고.
윤 대통령 기득권 무관…개혁 올인 통합·입법이 무기.윤석열도 기득권 세력에 포획되지 않았기에 가벼운 몸으로 ‘혁명을 향해 질주하는 것이 아닐까.